김한일 돌발성 질병으로 제주도에서 사망, 중국에서 큰인기 얻었던

Posted by FACT 블로그
2018. 2. 9. 02:48 실시간 핫한 이슈 !!!
반응형

 

중국에서 활동한 한국인 가수 겸 배우 김한일이 향년 27세의 나이로 갑작스럽게 세상을 떠났다.

김한일은 지난 6일 제주도에서 갑작스런 돌발성 질병으로 향년 27세의 젊은 나이에 세상을 떠나 국내외 팬들에게 안타까움을 안겼다.

1990년 서울특별시에서 태어난 김한일은 6세가 되던 해에 중국 칭다오로 넘어가 지난 2009년 22만 명이 참여한 중국판 서바이벌 오디션 프로그램 '절대창향'에 출연해 외국인 최초로 우승을 차지하면서 일약 스타로 떠올랐다.

 

특히 오디션 심사위원을 맡은 유명 배우 주걸륜은 김한일의 음색과 수준급의 기타 실력에 극찬을 보낸 것은 물론 이후 자신의 뮤직비디오에 출연해 줄 것을 약속하는 등 아낌없는 애정을 쏟았다.

이후 본격적인 중국 활동을 시작한 김한일은 한국보다 중국에서 배우와 가수를 병행했으며, 지난 2014년도 'EP 00:01 AM'을 발매한 것에 이어 중국판 '비정상회담'에도 출연할 정도로 큰 인기를 끌었다.

한편 김한일의 소속사가 지난 7일 공식 웨이보를 통해 "부고를 전하게 돼서 마음이 아프고 애석하다"라며 "그는 생전 즐겁고 선량하고 친절했을 뿐만 아니라 음악을 사랑하고 재능이 뛰어난 사람"이라고 공식 입장을 전한 가운데 국내외 팬들의 애도의 물결이 잇따르고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