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입장) 박수진 "인규베이터 새치기 논란, 사실 아니다"

Posted by FACT 블로그
2017. 11. 28. 01:20 실시간 핫한 이슈 !!!
반응형

 

 

 

 

최근 인터넷에서 논란이 된 박수진 인큐베이터 새치기 논란에 대해서 박수진이 직접 언급을 했습니다.

 

박수진, 배용준 부부가 스타의 유명세를 이용해 다른 일반인 부부의 권리를 침해했다는 논란이였는데요.

 

이에 박수진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서 "최근 인터넷상에서 제기되고 있는 문제들에 대해 사과를 드리고 사실과 다르게 왜곡된 부분에 대해서는 정확한 사실을 말씀드리고자 글을 쓰게 됐습니다." 라며 편지를 공개했습니다.

 

박수진은 "먼저 매니저분의 동행 및 음식물 반입에 관한 문제는 반입이 가능한 구역까지만 하였고 중환자실 내부로 매니저분이 동행하거나 음식물은 반입한 사실은 없습니다"라며 "밤낮으로 고생하시는 의료진 분들께 감사함을 표시하고 싶어서 한 행동이였지만 이 또한 저의 짧은 생각이었습니다"라고 말했다.

 

이어 면회 횟수가 정해져 있는 중환자실을 수시로 드나들었다는 것에 대해서는 "저희 부모님이 함께 동행한 것은 사실입니다. 저에게는 첫 출산이었고, 세상에 조금 일찍 나오게 되다보니 판단력이 흐려졌던 것 같습니다. 올바른 판단을 하지 못하였습니다. 그부분에 대해서는 깊이 반성하고 있습니다"라고 사과했다.
이어 "마지막으로 인터넷상에 돌고 있는 인큐베이터 입원 순서와 관련된 루머는 전혀 사실이 아님을 밝힙니다"라고 해명했다. 이어 "앞으로는 두 아이의 엄마로서 매사에 모범이 될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라고 덧붙였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