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식당2 첫방송! 정유미 파격적인 헤어스타일로 첫등장 "우월한 미모"

Posted by FACT 블로그
2018. 1. 5. 22:33 실시간 핫한 이슈 !!!
반응형

 

 

 "윤식당2"가 5일 첫방송됐다. 

5일 오후 방송된 케이블TV tvN 예능프로그램 '윤식당2'에서는 2호점 계획을 세우는 윤여정, 이서진, 정유미, 박서준과 제작진의 모습이 공개됐다. 

이날 '윤식당' 2호점 계획을 세우기 위해 시즌1에서 함께 했던 윤여정, 이서진, 정유미가 한 곳에 모였다. 

 

이날 정유미는 파격적인 헤어스타일로 변신해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펌 헤어스타일은 정유미 특유의 사랑스러움을 배시켰다. 
 
"윤식당2"에는 알바생 신구 대신 배우 박서준이 합류했다.

 

 

'윤식당2' 박서준이 '윤식당2'에 대해 자신감을 보였다.

 

윤여정과 이서진, 정유미는 나영석PD와 한 자리에 모였다. 이서진은 전무, 정유미는 과장, 윤여정은 회장으로 각각 승진됐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신구도 정직원으로 승진됐지만, 아쉽게도 연극 공연과 겹쳐 함께 하지 못하게 됐다. 신구는 새로운 알바생에게 "사장님이 많이 힘드실 테니 잘 도와라"고 조언했다.

 

 

이어 새 알바생 박서준이 등장했다. 박서준은 "레스토랑 아르바이트 경험이 있다. 설거지는 자신있다. 음식물 쓰레기, 재활용 쓰레기 처리 할 수 있다"며 자신감을 보였다. 

 

하지만 박서준은 "영어 잘하냐"는 윤여정의 말에 "듣기는 거의 다 하는데, 말이 조금밖에 안된다"며 고개를 숙였다. 이서진은 "내가 보기엔 우리 말도 잘 못하는데"라며 너스레를 떨었다. 



5일 tvN '윤식당2'에서는 스페인 테네리페 섬의 가라치코 마을에서 윤식당 2호점을 열 준비를 하는 모습이 방송됐다. 

 

 

'윤식당2'에 대한 관심이 뜨거운 가운데 스페인 현지 블로거가 올린 '윤식당2' 방문기가 시선을 끌고 있다. 

 

그라첼라는 "가라치코로로 여행하던 중, 카나리안 거리에서 멋진 한국 음식을 맛보게 됐다"라는 글과 함께 '윤식당2'의 풍경을 카메라로 담았다. 

 

그라첼라의 '윤식당2' 방문기를 접한 누리꾼들은 "'윤식당2에 출연 중인 모든 이들은 한국 유명 배우'"라는 댓글을 남겼고 이에 그라첼라는 "내가 본 가장 잘생긴 웨이터 중 한 명"이라며 회답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