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안84 논란 정리 "여혐 발언에 나혼자산다 하자요구" 종업원 뒤태를 왜봐

Posted by FACT 블로그
2018. 2. 1. 16:16 실시간 핫한 이슈 !!!
반응형

 

 

MBC 인기 예능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 시청자 게시판에 기안84의 하차를 요구하는 글과 이를 막는 글이 급속도로 올라오고 있다.

지난달 31일 ‘나 혼자 산다’ 시청자 게시판에는 “기안 84 뜻은 논뚜렁이 아름답고 여자들이 실종되는 도시 화성시 기안동에 살던 84년생”이라고 적은 기안84의 블로그 글 캡처와 함께 기안84의 하차를 요구하는 글이 올라왔다.

 

 


31일과 1일까지 약 300여개의 시청자 글이 올라왔고, 이 중 대다수는 기안84의 하차를 요구하고 있다. 이는 한 여성 커뮤니티에서 주도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후 반대 의견도 올라왔다. 이들은 “기안84라는 이름은 화성시 기안동에서 84년 출생으로 지은 예명인데 이를 연쇄살인사건이라 엮는 것은 논리에 맞지 않는다”, “지나친 마녀 사냥이다”, “재밌는 프로그램을 망치지 마라”라고 주장했다.

 

또 과거 기안84가 자신의 블로그에 "귀여운 알바생이 행주로 테이블을 닦을 때마다 뚫어지게 쳐다봤다. 닭을 뜯을 때도 그 아이의 뒤태를 감상하며 뜯었었다"라고 작성한 글에 대해 "다른 사람을 왜 몰래 쳐다보냐", "오토바이 타는 남친이 있는 것은 어떻게 알았냐"는 등의 비판이 이어지고 있다.

 

하지만 일각에서는 "7년 전 블로그 일을 왜 지금 들먹이냐", "특정 커뮤니티에 선동당하지 말라"며 하차를 반대하는 의견도 나타나고 있다.

 

 

반응형